한국광고홍보학회 특별세미나 새 정부의 광고제도 - 정책 개선방안에 대한 모색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최근 새 정부의 출범과 함께 미디어산업의 구조조정과 이에 따른 광고제도에 관한 일대 변화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본 학회에서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광고제도의 정착을 위해, 광고학자는 물론 유관기관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차기 정부의 광고제도 정책 개선방안을 모색해 보는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08년 3월 7일(금) 15:00 ~ 18:00 ▷ 장소 :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 소회의실 ▷ 주최 : 한국광고홍보학회 ▷ 후원 : 한국방송협회 진행 -------------------------------------------------------------------------- 총무이사 조재현 인사말 ---------------------------------------------------------------------------- 회장 김재범
<주제발표>
---------------------------------------------------------------------- 15:10 ~ 16:20 사회 : 이명천(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1. 방송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김봉철(조선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 뉴미디어광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장택원(대구가톨릭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교수) 3. 인쇄광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오창우(계명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교수)
<중간휴식>
---------------------------------------------------------------------- 16:20 ~ 16:40
<종합토론>
---------------------------------------------------------------------- 16:40 ~ 18:00 사회 : 문철수(한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토론 : - 윤성천(문화관광부 방송광고팀장) - 박상호(한국방송협회 정책팀 연구위원) - 조용혁(한국인터넷심의기구 사무처장) - 이정주(온미디어 상무이사) - 박주연(한국언론재단 미디어연구팀 선임연구원) - 김봉철(조선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 장택원(대구카톨릭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교수) - 오창우(계명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교수) 2008년 2월29일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 김 재 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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